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가을에 입술을 촉촉하게 엘크릿 미라클 매직 립스틱

가을에 입술을 촉촉하게 엘크릿 미라클 매직 립스틱



하루가 다르게 피부 댕김이 심해지는것 같아요. 여름엔 잊어버리고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괜찮았는데

지금은 입술도 많이 마르고, 피부도 땡기고, 벌써부터 제 피부가 계절 변화를 아는것 같아요.



얼마전에 홈쇼핑을 보다가 화이트닝 매직크림을 보게되었어요. 구매자들의 평도 괜찮고 해서 

저도 이 가을에 피부 미인(?), 화이트닝 피부를 가져 보자 싶어서 고민없이 구입했어요.


그런데 본제품인 화이트닝 매직크림도 괜찮은것 같은데, 선물로 받은 엘크릿 미라클 매직 립스틱_산뜻한 엘로우

립스틱이 괜찮더라고요.




얼마나 립스틱이 좋으면 좋은 단어들은 죄다 같다 붙었네요.


미라클/매직/엘크릿 립스틱/산뜻한 엘로우, 단어들이 굉장히 어마어마 하내요.

화이트닝 매직크림 선물로 이 엘크릿 미라클 매직립스틱 3종중 무작위로 보내준것인데, 전 사실 레드칼라가 갖고 싶었는데, 이 산뜻 엘로우가 왔더라고요.




▲ 엘크릿 미라클 매직 립스틱 04산뜻한 엘로우

제조판매업자: (주)리오엘리/SPF 14/ 용량:25g /크레용 타입이예요.

유통기한은 2019년 06월까지내요. 유통기한이 조금 많이 남아 있어서 기분은 좋지만, 또 한편으론 방부제를 너무 많이 넣어서 유통기한이 길어진것인가? 하는 생각도 같이 드네요.



▲  이 가을에 저의 입술을 촉촉하게 해줄 미라클 매직 립스틱

어떻게 산뜻한 엘로우처럼 보이시나요? 크레용 타입이라 ^^  얼굴을 스케치북 삼아 색칠해야 겠어요.

촉촉한 가을 입술로 거듭나길 바라며 ~ 매직립스틱으로 정말 미라클이 일어나면 좋겠네요.

내 입술 책임져줘~ 부탁해~~





▲ 엘크릿 미라클 매직립스틱 

실제로 발림성은 정말 좋아요 / 손등에다 발라봤는데 보시는것처럼 거의 무색에 가까워요./입술에 바르면

촉촉함이 묻어나요. 색상을 기대하신다면 이 산뜻한 엘로우색은 비추지만 무난하게 입술에만 촉촉함을 더 하고 싶다면 괜찮은것 같아요.


실제로 입술에 바르면 거의 자연색 무색 혹은 입술 본연의 색이예요.


발림성 ★★★★★

색상 ★★★☆☆ -->사실 전 조금 색깔이 있는것이 좋거든요. 완전 개인의 취향이예요.

냄새 없어요.

묻어남은 조금 있어요.

촉촉함  ★★★★☆


저 나름대로의 평가예요. 완전 개인의 취향이고 전 그닥 화장품을 즐겨 사용하지 않는 사람임을 밝혀드려요.

본 제품은 홈쇼핑에서 화이트닝 매직크림을 제돈 주고 구입했더니 딸려온 선물을 사용한 후기예요.

홍보성 아니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