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벗겨지지 않아요! 덧신에 실리콘 처리되어 있어요.

벗겨지지 않아요! 덧신에 실리콘 처리되어 있어요.



어제 음악회를 간다고 평소에 잘 안 신던 구두를 신고 출근했어요.

출근할때 느낀건데 덧신에 실리콘이 없는 제품이라서 자꾸 걸을때 한쪽 덧신이 벗겨지는거예요.

굉장히 신경쓰이더라고요.



일단 그렇게 그렇게 회사에 와서 신고왔던 잘 벗겨지는 덧신을 벗어두고 사무용 슬리퍼를 신고

잠시 덧신을 사러 나갔다왔어요.


다행히 어제는 장날이라서 양말 장수가 나왔더라고요.




숙녀용 누드덧신


양말 종류도 엄청 많기도 많고 덧신종류도 엄청 많더라고요. 핑크색,회색, 검은색, 누드색, 레이스, 그냥 양말 형태 

등등의 덧신이 많기에 이것저것 만져보다 레이스 형으로 살까 하다 그냥 살포시 내려두었어요.


가격은 레이스형이나 제가 산 이 숙녀용 덧신이나 가격은 동일했어요. 단돈,1,500원

그 이유는 바로 이것때문이예요.





▲ 숙녀용 누드덧신을 애용하는 이유_바로 실리콘


제가 이 덧신을 애용하는 이유가 바로 이 실리콘 때문이예요. 레이스 덧신은 예전에도 신어보기도 했고 

또 굳이 비교하자면 예쁜 레이스 덧신엔 실리콘이 얇게 덧데저 있고 이 숙녀용 덧신엔 보시는것처럼

실리콘이 완전 굵게 잘 마감처리 되었더라고요.




▲  벗겨지지 않아요! 실리콘 처리가 잘되어 있는 덧신 착용!


후회없이 이 덧신을 구입해서 사무실로 돌아왔어요. 신어보니 신축성도 좋고 발을 폭하니 감싸주더라고요.

등위까지 올라와 있어서 엄마품에 안겨 있는 그런 느낌처럼 좋더라고요.


어제 갑자기 비가 억수같이 내렸지만 신발 젖지 않고 덧신도 벗겨지지 않고 잘 신고 음악회도 감상 잘 하고 왔어요.






▲ 벗겨지지 않아요! 덧신 정보.


제일 좋아하는 MADE IN KOREA/ 숙녀용. 

살짝 Slazenger 브랜드가 보였지만 이것 혹시 용신양말이랑 관계가 있을까요? ㅋㅋ 아님 그냥 브랜드를 사용한것이지 모르겠으나 암튼 전 이 제품 완전 만족해요.

다음 장날에 그 양말장수 나오면 몇켤레 더 구매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