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음식이야기

아삭 아삭한 채소 아삭이 고추~~

아삭 아삭한 채소 아삭이 고추~~


여름이다 보니 채소들이며 과일들이며 모든것이 풍족하네요.

다만, 주머니사정으로 다 못 사먹을 뿐이지.


시장에서 우연히 직접 재배한 아삭이 고추를 구입했어요. 평소 고추를 잘 먹는 편이라서

아삭이 고추 색깔도 이쁘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입했네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채소 중 하나인것 같아요.




아삭 아삭한 아삭이 고추

저렇게가 천원 원치에요. 양이 많지요. 직접 재배한 아삭이 고추라서 그런지 보락색의 아삭이 고추도 눈에 띄네요.


고추의 효능

네이버 선생님께 물어보니, 소화제 효능이 있고,구토나 사리 걸린데 좋다고 하네요.

또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많아서 우리에게 부족한 비타민을 쉽게 섭취 할 수 있는것이 바로 고추예요.




상인분이 직접 재배한 아삭이 고추

구입한 아삭이 고추양에 한번 놀랬고 또한번은 바로 이 아삭이 고추 크기에 놀랬어요.

색상도 연두색이라 참 이쁘네요. 천연 연두색이예요.




천연 연두색을 띈 아삭이 고추

저희 친정어머니가 직접 담궈주신 된장과 아삭이 고추로 한끼를 잘 해결했네요.

직접 재배한 아삭이 고추치고는 사실 조금 퍼석한 느낌이 있었어요.

흔히 우리가 식당에서 주는 아삭이 고추는 정말 아삭 아삭하면서 즙이 많잖아요. 

그점 이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상인분이 직접 재배한 아삭이 고추로 하루를 행복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네요. 

여름철 채소~ 아삭이 고추~ 아삭한 채소엔 아삭이 고추만한것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