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음식이야기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도너츠 선물 받았어요.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도너츠 선물 받았어요.



"친구, 하이~"

카톡으로 친구로 부터 문자를 받았어요. 

"친구, 웬일~"

"니,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좋아하나?"

"그것 싫어하는 사람도 있나?, 당근 좋아하지"

"그럼 오리지널 6개짜리 도너츠인데, 먹을래?'

"오호~ 나야 때땡큐지"

"퇴근하고 잠시 만나자, 이 근처에 와있어"


제 친구와의 대화였어요. 여기 장날이라고 친구가 퇴근길에 장보러 오면서 제 생각 났다며, 

본인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사면서 제것도 구입을 했더라고요.




반갑다,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도너츠 


정말, 살짝 과장을 하자면 이곳에 이사오고 난 후론 크리스피 크림을 사먹은적도 가게를 본적도 없어요.

저, 정말 시골에 살고 있나, 싶을때가 이럴때예요. 도너츠를 구입하려면 시내를 나갔다 와야 하니,




이때까지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도너츠를 사서 먹으면서 박스에 이런 내용이 있는것을 처음 보았어요.

크리스피 크림의 약속 이런것도 있더라고요. 

크리스피 크림은 1937년 부터 한결같은 조리법으로 최고 품질의 도넛을 만들어 왔습니다. 

크리스피 크림은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우리의 신념에벗어나지 않는 맛있는 도넛을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 등등

갑자기 핑클의 약속할께~~ 가 생각나네요... 꼭, 그 약속 지키시길 바래요.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도너츠의 1개당 칼로리가 1,140kcal, 내용량은 294g(한개당 49g)이네요.

전, 칼로리 생각하지 않고 도너츠를 거의 다 먹었어요.





전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도너츠 중에선 역시 뭐니뭐니 해도 오리지널 도너츠가 맛있는것같아요.

보이시나요? 저 기름기와 설탕덩어리


하지만 멈출 수 없는 그맛~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도너츠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친구덕에 오랜만에 오리지널 도너츠 먹고 입가심으론 콩나물 라면을 끓여서 먹었어요.

느낌함을 잡는데는 역시 라면만한것도 없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