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풍부한비타민과 칼슘이 들어있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

풍부한비타민과 칼슘이 들어있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




매번 마트에 갈때 아몬드브리즈란 제품이 유제품 코너에 항상있더라고요. 

볼때마다 호기심이 생겨서 구입할까 말까 고민했지요. 왜냐하면 첫번째가 일반 우유보다 가격대가 좀 있어요.

두번째는 만약에 구입했는데 가족들이 안좋아 하면 어떻게 하지란 생각이 있어서 미루고미루다가


얼마전에 아몬드브리즈 작은팩을 세일해서 팔더라고요. 베지밀 사이즈만한 팩, 그래서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과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를 구입해서 가족들에게 먹여봤더니 다들 아몬드브리즈를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선호도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 45kcal이 우세하여 어제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 45kcal 용량 950ml를 구입해서 왔어요.




▲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45kcal_950ml용량_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


요즘 치약때문에 생필품에 의구심이 생기는 찰라에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란 말에 신뢰감은 비록 바닥이지만 그래도 가족들이 좋아하니 구입한 대용량. 가격은 gs마트에서 3900원정도(정확하게 뒷자리 기억이 안나요)




▲ 아몬드브리즈의 활용법_일반 우유처럼 활용하면 될것 같아요.


아몬드브리즈의 활용법은 일반 우유랑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냥 아몬드 우유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우유처럼 시리얼과 함께_ 바쁜 아침 영양까지 챙기는 똑똑한 선택

건강식처럼 곡물과 함께_미숫가루,선식등과 섞어 마시는 건강한 선택

스무디처럼 과일과 함께_신선한 과일과 함께 즐기는 달콤한 선택 이란 문구가 작성되어 있네요.




▲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 45kcal_맛평가_흰우유보다 살짝 탁한 느낌의 아이보리색?


생각보다 아몬드브리즈의 유통기한이 길다고 느껴지네요. 그리고 흔들어 드세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과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를 마셔본 소감은 일단 우리입맛에 생소한 맛이였어요.

초등학교 혹은 그 이전부터 오직 흰우유 또는 그냥 다른 맛이 가미된 달짝지근하거나 고소한 우유만 마신결과 

생소한 맛에 살짝 당황했어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연관검색어는 다이어트더라고요. 그만큼 칼로리가 낮아요. 아마 아몬드브리즈 시리즈에서

제일 낮은 35kcal예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 45kcal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35kcal

아몬드브리즈 바나나 80kcal

아몬드브리지 초코 100kcal


맛의 당도 순서도 아마 칼로리로 결정될듯해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는 정말 밍숭밍숭한 맛이라고 할까요? ㅋㅋㅋ 역시 달지가 않아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는 좋겠다 싶어요. 


오리지날은 그에 비하면 고소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외 다른 제품들은 아직 마셔보지 못해서 맛평가는 못하지만

확실한것은 가족들이 좋아해서 저도 좋다는것이예요.


아몬드브리즈엔 풍부한 비타민E와 칼슘이 풍부하다고 하니 아침에 한잔씩 마시면 조금 노년에 골다공증 예방 할 수 있으려나요. 살짝 기대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