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구매후기) ACT II(액트 투)팝콘_전자렌지용 팝콘_버터맛

구매후기) ACT II(액트 투)팝콘_전자렌지용 팝콘_버터맛




저희 가족은 전자렌지용 팝콘을 좋아해요. 그냥 집에서 TV시청하거나 간식으로 

팝콘을 즐겨 만들어 먹어요. 물론 이미 만들어진 팝콘이지만 맛도 좋고해서 좋은 간식거리지요.



마트에 가면 늘 팝콘을 2-3개 정도 구입해서 집에 쟁여두는 편인데, 이번에 마트에 갔더니 

저희가 즐겨먹는 [로하이 달콤한 맛]없더라고요.


로하이 팝본_전자렌지용으로 달콤한 맛/버터맛 두가지가 있는데, 주로 저희는 로하이 달콤한 맛으로 구입하건요.

한참, 찾다가 못찾아서 매장 직원분에게 물어봤더니 로하이 팝콘은 없다고 하면서 ACT II(액트 투)팝콘이 있는곳으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액트투(ACT II)_버터맛_전자렌지용 팝콘


요새, 수입화장품 관련업무를 보다 보니 수입품들의 한글라벨을 유심히 보게 되었어요.

제품명: 액트 두 전자렌지용 팝콘_버터맛

내용량:234G (78*3봉지)

제조원과 원산지 잘 표시되어 있군요. 그리고 원료명과 함량도 잘 표시되어 있고, 유통기한도 관련도 잘 나와 있어요. 조리방법. 교환및 보상 , 주의사항 등등 필요한 정보는 다 들어 있어요.




▲액트투(ACT II)_버터맛_전자렌지용 팝콘_3봉지가 한박스에 들어 있어요.


저희가 즐겨먹는 로하이 팝콘은 한박스에 2봉지가 들어 있어요. 그런데 이 액트투는 3봉지나 들어있네요.

하기사 금액이 이 제품은 약 6500-7000원 사이예요. 로하이는 약 5000원 정도 였어요.

정확히 금액은 생각나지 않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 전자렌지용 팝콘_액트투_조리방법


보니까 봉지 상단에 팝콘의 맛과 유통기한이 나와 있네요. 2016년 12월까지 버터맛.

전자렌지용이라서 어떻게 조리하는지 그림으로 잘 설명되어 있어요. 일단 설명서 굳!!!





▲ 액트투 팝콘 _전자렌지용_팝콘 버터맛 _비교한번 들어가볼께요.


여기서 로하이 팝콘과 액트투 팝콘 비교 한번 들어갈께요.

일단 로하이 팝콘을 열어보면 정중앙에 붉은 색의 점이 있어요. 그 점을 위로해서 전자렌지에 넣으면 되요.

즉, 어느부분이 위로 가는지 잘 나타나져 있어요.


하지만 액트투 팝콘은 죄다 영어라 눈썰미가 없는 사람들이라면 어느 부분을 위로해서 전자렌지에 넣어야 하는지 잘 모를거예요. 저역시도 그랬어요.


그래서 다시 액트투 팝콘 조리법을 보니까 1. SET TIME부분에 보니 어느부분이 위인지를 알겠더라고요.

핑크색으로 동그라민처진 부분이 위로 가게 해서 전자렌지에 넣으면 되요.


두번째 비교는 조리할때 팝콘이 잘 만들어지느냐 아니냐예요.

로하이 팝콘은 약 3분 내에 거의 파밥 팡~ 하면서 팝콘이 만들어져요. 그리고 전자렌지의 시간을 조금 길게해도

팝콘이 타지 종이는 타지 않아요.


그런데 이 액트투 팝콘은 전자렌지 시간을 일정하게 맞춰놔도 팝콘이 잘 안만들어지고 심지어 종이가 타요.

이러다가 불나겠다 싶어서 얼릉 전자렌지를 껐어요.


안타깝게도 급하게 버리느라 사진을 미쳐 못찍었어요. 죄송해요. 하지만 종이가 탄다는 점 유의하세요.


세번째는 맛이에요.

로하이 팝콘은 달콤한맛과 버터맛 두종류로 전 달콤한맛이 더 맛있더라고요. 버터맛은 그냥 고소하다 예요.

액트투 팝콘의 버터맛도 로하이 버터맛과 별반 차이없더라고요.


만약에 두 제품이 다 있다면 전 로하이 팝콘에 더 별을 주고 싶어요. 전자렌지용으로 만들어 먹기에 좋아요.

그리고 로하이 팝콘은  액트투 팝콘처럼 딱딱하게 붙어 있지 않고 중간중간에 흔들어서 고르게 팝콘을 만들수 있는데 액트투는 그렇지는 않아요.


* 본 제품은 제 개인돈을 투자해서 구입한 제품이고 평소 팝콘을 간식으로 잘 먹는 사람으로 타 제품과 비교한번한 순전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양해바랍니다. 절대 액트투를 왜곡시키려고 한것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