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한줌견과류가 필요할까?

한줌견과류가 필요할까?



한동안 TV에서 필수로 먹어야하는 견과류들에 대해 많이 방송한적있지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홈쇼핑에서도 채널마다 한줌견과류를 많이 판매하더라고요.


내용물도 거의 비슷한 내용물이라서 어디서 더 저렴하게 사는냐가 중요한것 같더라고요.

저도 가족들이 잘 먹지 않는 견과류들을 시리얼에 넣어서 먹게 할 요량으로 한줌견과류

홈쇼핑에서 구입했어요.




▲ 홈쇼핑에거 구입한 한줌견과류_아로니아 슈퍼베리넛츠

이것저것 해서 약 150봉지가 왔더라고요. 보기에도 좋고 한줌견과류론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아로니아가 폴라드산으로 5.04% 들어 있내요.




▲ 아로니아 슈퍼베리넛츠 내용량

내용량은 20g/원재료(내용물) 호두 24%, 구운아몬드 20%, 구운캐슈넛20%,건크랜베리20%,당절임아로니아8% 당절임블루베리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한줌견과류는 아침에 시리얼 먹을때 같이 믹스해서 먹기도 하고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어지고 있어요.

어르신들 드시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 한줌견과류 정말 필요할까? 원재료들을 정리해봤어요.


한줌견과류들을 회사에 들고와서 동료들과 나눠먹었어요. 이, 한줌견과류에는 몇알정도의 호두,아몬드,캐슈넛,건크랜베리,아로니아,블루베리가 들어 있는지 궁금해서 숫자를 세보았어요.


호두 5알_작은것 포함, 아몬드_4알,캐슈넛_4알,컨크랜베리_5알,아로니아,블루베리_9알

평균적으로 보통 4알정도이네요.

이게 하루에 섭취해야할 견과류의 양인가봐요. 잘 먹어지지 않는 한줌견과류가 필요할까 생각은 되지만 그래도 

출출한 오후에 간식으로 먹기엔 좋을것 같아 구입한 것엔 후회하지 않아요.


* 홈쇼핑에서 직접 구입한 제품후기 였어요. 한줌견과류가 맛있고 없고 할 내용은 아닌것 같아요. 그냥 다 같은 맛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