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여름 필수품!!! 감자팩,오이팩해봐요

여름 필수!! 감자팩.오이팩해봐요.


덥다덥다~ 너무 덥네요.. 아침에 출근하려고 메이컵을 했는데, 그 메이컵이 더위로 뭉게지고 국물이 줄줄 흘렀어요.

출근 준비 하던 남편이 제 목에 흰 국물이 흐른다고 하기에 얼른 거울을 보았더니 목에 발랐던 선크림이 흘러 내리더라고요.

아침부터 더러운 저의


출근해서 아침부터 너무 더워서 회사근처 쥬스스타에서 아보카도 쥬스 한잔 사들고 들어왔어요.

회사 아랫층에 화장품 가게가 있는데, 사장님께서 마스크팩 1+1행사를 진행하시려고 준비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잘 됐다 싶어서 몇장 구입했어요. 안그래도 여름필수품엔 꼭 마스크팩이 들어갔는데.~~




▲ 마스크팩 1+1행사 _감자팩/오이팩

종류는 딱 2가지만 있어서 제것이랑 친정 어무이것 몇개 득템했네요.  어제도 외출하고 돌아왔더니 모든 메이컵이 무너져서 완전 땀 범벅이에 민낯이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씻고 얼굴에 마스크 팩한장 올려 주고 시원하게 누워 있었는데, 완전 행복하더라고요.




▲ 오이팩_피부탄력. 보습. 진정

오이하면 다들 아시겠지만 여름의 대표 채소로 수분이 많아서 여름철에 수분공급에 좋고, 이뇨효과가 있어서 몸속의 나트륨 성분들을 빼주지요. 그리고 피부를 진정해줘서 여름엔 필수적으로 오이팩을 하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오이팩들이 다양하게 나와있고요. 사계절 다 사용가능하고 모든 타입에 사용가능한 제품이네요.




▲ 감자팩_진정.건강.보습

감자는 정말 서민 채소가 아닐까 싶네요. 그 옛날엔 배고플땐 밥 대용으로도 먹고, 화상이 났을땐 민간요법으로 화상을 치료해주고 도대체 이 감자는 못하는게 뭐가 있을까요?

특히, 감자는 다이어트 하실때도 많이 드시고, 나트륨 배출도 해줘서 고혈압에도 좋고,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도 좋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도 좋고.. 굉장히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감자역시 팩으로도 많이 사용하잖아요. 진정,보습에 탁월한 감자팩 한버 해봐야 겠어요. 




▲ 마스크팩 사용방법.

남녀 막론하고 마스크팩 한번 정도는 다 해보신것 같아요. 마스크팩 사용방법은 다 알고 계실것 같아서 사진으로만 투척~

그런데, 간혹 마스크팩을 재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한번 사용하고 버리시길 바래요.

늘 냉장고에 넣었다가 시원하게 사용했었는데, 따뜻하게 사용도 할 수 있군요.  ~ 겨울에 마스크팩할때 한번 따뜻하게 사용해봐야 겠어요.


저도 기미와 주금깨때문에 여름이 무척 두려운 사람중에 한사람인데, 오늘 원풀로 구입한 오이팩이랑 감자팩 냉장고에 넣고 

자주 이용해야 겠어요. 여름필수품인것 같아요.


*해당 포스팅은 홍보물이 아니라 극히 개인적인 내용이예요. 그리고 제돈주고 제가 구입한 저의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