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직장에서도 손쉽게 할 수있는 괄약근운동이예요.

직장에서도 손쉽게 할 수있는 괄약근운동이예요.



작년부터 괄약근운동을 시작했어요. 

현재 기구 사용은 1년 정도 되었어요. 케겔운동(괄약근운동)을 1년정도 하면 자유자재로 괄약근을 수축이완시켜줄 수 있어요.

당시 살짝 있었던 요실금때문에 괄약근운동을 했었거든요. 

지금은 당연히 요실금이 완화가 되어서 더 이상 당황스러운 일은 발생하지 않아요. 

괄약근운동을 하고 난 후 +보너스처럼 찾아온것이 부부관계가 개선되었고 성불감증이 완화되었다는거예요.





▲ 실제 제가 사용하고 있는 괄약근운동기구_소독중

방송에서도 괄약근운동,케겔운동을 많이 소개해주시고 또 요샌 홈쇼핑에서도 케겔운동기구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실제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케겔운동기구 즉 괄약근운동기구예요.


이 케겔운동기구 이름은 케겔매직이고,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으며 소독도 굉장히 간단하더라고요.

그냥 끓는물에 3분 또는 뜨거운 물에 3분만 담궜다가 빼내기만 하면 되고, 처음 사용할때만 딱 1번 소독하면 되요.


전 전기포트에 물을 끓여서 그냥 뜨거운 물을 괄약근운동기구인 케겔매직에 부어 놨어요. 뜨거운 연기와 함께

기포들이 발생했어요.




▲ 소독 후 _의료용 전문 실리콘 재질/굉장히 유연하고 부드러운 재질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괄약근운동기구의 사이즈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출산경험이 있다면 가장 큰 사이즈로 

운동을 시작해서 작은 단계에서 마무리 하면 되요.(1단계-->2단계-->3단계-->4단계)


전 현재 3단계를 사용하고 있어요. (1년 정도 되어도 계속 3단계 와 4단계로 괄약근 힘을 키워주고 있어요.)

처음 운동할땐 그냥 편안하게 누워서 다리를 벌린 상태에서 무릎만 세우고 수축과 이완을 반복해주면 운동을 하고 있다란

느낌이 확들어요. 

일년전  저도 기구없이 혼자 운동을 했었는데,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역시 운동기구를 착용하면 손쉽게 운동할 수 있어요.




▲ 직장에서도 손쉽게 괄약근운동을 할 수 있는 케겔매직_삽입 부분

저도 워킹맘이다 보니 집에서 운동을 할 수있는 여유가 없을때가 많아요.사실 여유라기보단 피곤하고 해서 그냥 귀차니즘 무드로 변신해요.


그런데 이 케겔매직은 직장에서도 손쉽게 운동할 수 있고, 시간도 딱 10분만 투자하면 되는것이라 지금은 직장에서

운동하고 있어요.




▲ 직장여성,워킹맘들이 좋아해요._거대치 부분

케겔매직을 착용하면 저렇게 착용이 되요. 널쩍하게 생긴 부분이 앞으로 오고 둥그렇게 생긴 부분이 항문쪽으로 가서

괄약근운동할때 항문괄약근도 같이 운동시켜줘서 일석이조예요.


케겔매직은 장점은 실리콘 소재라서 부드럽고, 거치대가 있어서 굉장히 운동하는데 도움이되요. 

사이즈 변경할때도 이 거치대의 압박감으로 변경할 수 있지요.

장소불문, 하루 딱 10분만 괄약근운동을 해주면 요실금,부부관계 개선,불감증에 도움이 되지요.

실제로 저의 요실금증상도 완화가 되었고, 저의 괄약근힘도 좋아져서 다시 신혼이 된것같아요.


※ 제가 1년동안 사용해보고 써보는 정말 개인적인 내용이예요. 홍보포스팅이 아니예요. 오해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