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바디케어 발가락링 구매후기

바디케어 발가락링 구매후기


친여동생이 엄지의 제왕이란 TV프로그램에서 바디케어 제품인 발가락링을 보고 

본인과 잘 맞을것같아 바로 구매를 해서 일주일째 사용하고 있다고 지난주 일요일에

저에게 말해주더라고요.



저도 뱃살때문에 엄청 고민인 많은 평범녀이기때문에 동생의 말에 혹해서 바로

발가락링을 구매했어요. 

전 지마켓에서 구입을 했는데, 가격대가 생각보다 조금 비싸더라고요. 

제 생각엔 별것 아닌것 같은데~ ^^




바디케어 발가락링 일요일에 주문한것을 화요일에 택배로 받았어요.

동생이 발가락링을 착용한것을 보았는데, 박스 이미지를 보니 다 이해가 가더라고요.


바디케어 발가락링은 일단 특허상품이고 향균력 99.9%라고 되어 있네요.

특히 이런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다리를 꼬는 버릇이 있으신분

굽이 높은 힐등을 자주 신으시는분 

서서 일하시는 분

양쪽 굽이 일정하지 않게 닿는분

허리 및 무릎이 안 좋으신분

전신 균형이 한쪽으로 기우신분


앗, 저는 양쪽 굽이 일정하지 않는것이랑 허리 및 무릎이 안 좋아요.





발가락링 왼쪽과 오른쪽 이에요.

어느쪽이 오른쪽이고 왼쪽인지 몰라서 전 바로 발가락링에 구분을 지어 주었어요.

남여공용 사이즈22-28cm까지이고 실리콘 이라서 굉장히 부드러워요. 

발가락링 모양만 보면 조금 순대같지 않나요?





전 오늘 출근할때 이 발가락링을 착용하고 출근했어요. 그래서 제 발이 너무 더럽지요. 

이해 해주세요. 조금 더러워서 흑백처리 했어요.


바디케어 발가락링은 좋지 못한 자세. 나쁜 몸의 상태등의 주요 원인중의 하나는 발가락과 발바닥이에서 

온다고 이 발가락링을 발가락 사이에 끼워 사용함으로써 자세를 교정해주기 위한 기구로 개발되었다고 

적혀있네요.



바디케어 발가락링 사용설명서 참고해보세요.


이 바디케어 발가락링은 처음 사용하실때는 30분정도 착용하다가 그 다음날부터는 적응되면 2-3시간정도 하시다

시간을 점점 늘려 주면 되요. 특히 걷기 운동할때 사용하시면 더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본 제품은 절대 의료기기가 아니라고 적혀 있어요.


제 동생은 일주일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뱃살이 조금 빠졌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현재 저의 뱃살이 빠지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첫날 시도해보아요.


★ 남들은 이런제품 무상으로 받아 잘만 사용하는데 저에겐 그런 운이 없어서 제돈 주고 직접 구입한 

저의 소유물이예요. 홍보성 글 아니라 제 개인 일상생활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