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천연순면의 일회용 소독약_알콜스왑 구입했어요.

천연순면의 일회용 소독약_알콜스왑 구입했어요.



사무실에서 종이 자르다가 손가락을 확 비었어요. 순간적으로 비어서 놀랄겨를도 없이

피 부터 보았네요.


살이 덜렁덜렁 거려서 일단 급하게 일회용 밴드로 손가락을 감쌌어요.




점심시간에 은행다녀오면서 천연순면의 일회용 소독약을 구입했어요.

병원에서 알콜스왑을 접한 후 너무 편해서 일회용 소독약 하나 구입해야지 맘만 먹고 있었을 찰라였어요.

인터넷에서 확인하니 국내산은 안보이고 구매대행으로 들어온 알콜스왑만 판매하더라고요. 


금액도 비싸고 해서 잠시 마음을 접었다가 혹시나 해서 약국에 문의했더니 100% 천연순면 일회용 소독약_알콜스왑

100매 짜리를 인터넷에 보았던 금액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고요.




▲ 약국에서 구입한 100%천연순면 일회용 소독약 _알콜스왑 /100매




딱 열어보면 이렇게 100매가 들어 있어요. 전에 병원에서 사용했던 유사품 알콜스왑이랑 같아서 사용하기 너무 편할것

같아요.





천연순면 일회용 소독약_알콜스왑은 에탄올흡착탈지면 이며 의약외품에 분류되네요.

효능.효과는 1.피부,상처부위의 소독 2.의료기기의 소독 

용법.용량은 필요시 1매 혹은 수매사용 가능해요.

저장방법은 밀폐용기,실온보관(1-30˚C)

사용기한은 2017.11.09까지이네요.


100매라 양이 상당히 많은느낌이에요. 내년까지라 열심히 사용은 해야 겠어요.

사무실에 예비용으로 보관도 해두고 가방에도 몇개 넣어서 들고 다녀야 겠네요.


※ 본제품은 업무중 손가락을 비어서 개인돈 주고 구입했어요.절대 광고성 아니예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