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음식이야기

소불고기전골

소불고기전골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것이 바로 고기인것 같아요.

고기는 어떤것을 시켜도 실패할 확율이 굉장히 나즌것 같아요~



요새 저만 그런것이 아니라 주부님들이라면 더운날 집에서 음식 하기 싫으실 거예요. 

그래서 무슨 핑계를 들어서라도 밖에서 식사를 해결하려고 하는것 같아요.


저희 가족들도 어제 밖에서 무난하게 소불고기전골을 먹었어요.





▲ 소불고기 전골_가격이 좀 사악하다.

더운날이라서 근런지 식당안엔 다정한 커플 한쌍이 식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저희 가족들도 자리를 잡고

앉아서 소불고기전골을 주문했어요.

금액이 다른곳에 비해 약 오천원정도가 더 비싸더라고요. 다른곳들은 이것보다 저렴한것 같다란 생각만 하고 있었어요. 뭐가 특별한것인지 잘 모르겠어요.





▲ 기본찬들

생각보다 기본찬들이 금액에 비해 너무 빈약하다란 생각에 조금 욱 했어요.

기본찬들이 비교적 다 짜고 장아찌 종류라서, 짜지만 않았다면 기본찬들을 맛있게 먹었을것인데..결국 반찬들에 손이 안가지더라고요.





▲ 소불고기전골_니 정체가 의심스럽다.

소불고기전골이지만 제가 이전까지 먹었던 소불고기전골에 비해 정말 뭔가 살짝 아쉬웠어요.

고기양이 가격에 비해 적은것 같고, 너무 달아서 ~ 암튼 다른곳에 비해서 전체적으로 짜고 달고.. 니 정체가 의심스럽다. 란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 딱 한그릇이면 소불고기전골은 이제그만

평소 우리집 사람들이 소불고기전골을 매우 좋아하는데, 다들 한그릇이상을 먹지 않으려고 하더라고요.

더 놀랜것은 소불고기전골을 다 먹지 않고 소고기를 남겼다는 것이예요.

저희들도 서로 눈치보며 더 먹으라 권했지만 다들 배부르다며, 배만 다들 만지더라고요.


이 소불고기전골을 먹고 온날 저희가족들은 얼마나 많은 물을 마셨는지 몰라요. 다음엔 이 집은 그냥 패스 하렵니다.

더 이상 우리집 외식할때 넌 리스트에 없어~~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