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음식이야기

완두콩 맛있게 먹었어요.

완두콩 맛있게 먹었어요.




전국 곳곳에 비가 내리나 봐요. 

여긴 햇빛이 쨍쟁하네요.


몇달전에 식자재 마트에서 냉동 완두콩을 구입했어요.

오랜 시간동안 냉동 완두콩을 냉동실에 방치해 두었다가

안되겠다 어제 저녁에 냉동 완두콩을 실온에 놓았더니

아침에 해동이 잘되어 물이 흔건하게 있더라고요.






출근하기전에 완두콩을 2-3분 정도 얼른 삶았어요.

찬물에 헹궈내서 아침에 가족들 까먹으라고 식탁에 올려 놨어요.






완두콩 한알이 속하고 나와 있네요.

먹어보니 냉동 완두콩이라고 믿기지 않게 고소하더라고요.





맛있는 완두콩으로 아침을 간단히 하고 회사에도 들고와서 동료들과

맛있게 완두콩을 나눠먹었어요.

다음에 식자재마트에 가면 또 사와야 겠어요.

완두콩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