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여행이야기

대전유성구 국화전시회 다녀왔어요.

대전유성구 국화전시회 다녀왔어요.



지난주 토요일은 날씨도 좋고 한가롭기도 하고 어디론가 드라이브 가고 싶기도하고 등등의

복합적인 감정이 들더라고요. 

자주 드라이브가는 친구에게 카톡으로 혹시 근처에 다녀올만한곳 없냐 물어봤더니 유성구에서

국화전시회를 한다고하더라고요.


차로 그리 멀지도 않고 가족들끼리 다녀오라고 추천해주셔 가벼운 마음으로 가족나들이 갔어요.




▲제 7회 유성 국화전시회 기념탑


들어셔자 마자 보이는 기념국화 탑같은것이 보여요. 제7회 유성 국화전시회 10/08-10/30일까지

안그래도 오늘부터 정부에서 정한 가을여행기간이 시작되었어요.

10/24일부터 2주간__ 가족들끼리 가까운 곳이라도 가을여행 다녀오세요. 

가을여행기간이라 혜택도 많더라고요.



▲ 가을국화와 정자가 여유러움을 더 해주고 있어요.


가을하면 국화고 국화하면 가을~~ 원래 국화꽃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완전 기분 업!!

국화꽃말은 성실.청초.고상함 /빨간색 국화꽃 꽃말: 사랑/ 흰색 국화꽃 꽃말:순결 /노란색 국화꽃 꽃말:질투

라고 하네요.

옹기종기하게 가을국화들이 모여있어요. 피기전의 국화 꽃망울도 아름답고 활짝핀국화꽃도 아름답고

흰색 국화꽃도 아름답고 붉은 국화꽃도 아름답고.. 국화의 대표적인 노란색 국화꽃도 아름다워요.



▲ 대전 유성구 국화전시회 _우리 이제 꽃길을 걸어요.


걸어가는 길마다 이렇게 국화꽃으로 꽃길을 만들어 두었어요. "이제 우리도 꽃길을 걷고 싶다"

그 꽃길이 이렇게 아름다운 꽃길이군요.


보기만해도 기분 좋은데, 이런 아름다운 국화 꽃길을 걷네요.





▲ 대전 유성 국화전시회 _높은 가을하늘과 나무와 국화꽃


가장 좋아하는 곳이였어요. 흰색 국화꽃들과 핑크색 국화꽃. 그리고 높은 가을하는과 사철나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더라고요. 보고 있기만 해도 이곳은 개인적으로 힐링된다 란생각이 들었어요.


가을의 대표꽃 국화꽃을 마음껏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유성 국화전시회를 다녀오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국화꽃으로 에펠탑을 만들어 놓은것도 있고 볼거리도 많아요. 가을여행기간이니 시간을 내려놓고~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