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순한 여성청결제

순한 여성청결제


잘 알려진것처럼 여성의 질내부는 약산성을 띠고있다. pH균형이 잘 유지되고 있을때 좋은 균들이  여성의 질내를 지켜준다.

 

하지만 여성들이 임신과 출산 혹은 여성청결제의 오남용등으로 여성질내의 면역력을 떨어 뜨리면 유해균들의

침투를 쉽게 당할 수 있다.

 

유해균들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곰팡이와 박테리아로 다른 계절에 비해서 여름이 더 활발하게 증가한다.

물론 감염을 시킨 매체에 따라서 질염의 색상. 냄새.증상들이 다 다를 수 있지만 결론은 이로 인해서

질염에 감염이 된다는것이다.

 

 

 

질염은 감기처럼 쉽게 걸렸다가 쉽게 낫는다, 하지만 근본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재발률도 굉장히 높은것이

바로 이것이다. 또 산부인과 내방 환자들 중에서도 70-80%이상 바로 질염환자들이다.

 

공통적인 증상으론, 갑자기 냉이 급증하고 평소와 다르게 시큼하거나 생선비린내와 같은 악취가 나고, 밑이 굉장히 가렵거나 화끈거리며 따끔거린다.

 

이때 강한 제품을 사용하면 더 힘들고 하기때문에 여성들은 병원에서 처방해준 제품이나 순한 여성청결제를 찾게 된다.

 

 

자무 만자카니를 사용했던 사용자들이 하나같이 하는 말이 [순한 여성청결제]라고 말한다.

또 이국적인 향으로 사용자와 파트너가 좋아한다.

 

여름처럼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에 질염으로 인한 냄새랑 함께 섞이기라도 하면 굉장히 민망하고 사람들의 눈치르

보게 된다. 혹시 나에게 악취가 나는것은 아닐까? 내 냄새가 너무 심해서 사람들이 곁에 오지 않는것 아닐까?

지하철이나 버스처럼 답답한 공간에 들어가게 되면 사람들이 쉽게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때문에 여름엔 여성들이 굉장히 냄새에 민감하고 예민해진다. 물론 개인청결을 위해서 순한 여성청결제를 사용해야겠지만 타인들을 위함일지도 모른다.

 

 

 

자무 만자카니는 위에서 언급한것러럼 이국적인 향과 함께 사용함에 있어서 매우 시원하고 청량감을 준다.

또, 질분비물이나 냄새. 가려움. 화끈거림에 자극적이지 않다.

 

사랑하고 싶은날 사용해도 좋다.

 

생리하는 날 민감하고 예민하며 땀과 함께 냄새가 더 섞일까봐 걱정되는  그날에 냄새를 관리해준다.

 

여름엔 개인 청결을 더욱 철저히 관리해줘야지 타인에게 질염을 감염시키거나 혹은 옮아오지 않는다.

 

유진플러스에서 수입한 자무 만자카니는 다양한 판매 사이트를 통해서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다.

위메프. 티몬.쿠팡. 스토어팜. 11번가.옥션.지마켓.인터파크 등에서 자무 만자카니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검색창에[자무 만자카니]로 검색해보자

 

올여름엔 냄새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보자. 시원하고 상큼하게,활기차고 즐겁게 보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