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고체타입 세정제

고체타입 세정제


여름이 되면 많은 여름용제품들과 여성용 제품들이 매번 새롭게 선보인다. 그리고 여름이 지나면 다시 다른 시즌을 맞이하는 계절성 제품들로 또 새롭게 채워지기도 한다.

이 처럼 새로운 트렌드와 시즌에 맞게 빨리 빨리 변하는것이 여성제품들이 아닐까 싶다.

다양한 여성용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대부분이 폼타입과 액체타입등이 주를 이룬다.

 

인도네시아에서 유진플러스가 직수입한 LTV크리스탈 자무스틱과 VIEX-V자무스틱은 신개념의 고체타입 세정제이다.

 

 

적도를 중심으로 위치해있는 인도네시아섬들의 기후는 전형적인 열대성기후로 식물들이 자라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있다. 특히 열대성기후의 과일들은 단연 최고다. 풍부한 과즙과 농도 높은 당, 저렴한 가격, 인도네시아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들을 만족시킨다.

이뿐만이 아니라 인도네시아의 전통의학에서 주요한 자료로 사용되는 자무는 인도네시아 역사만큼이나 그 역사 또한 깊다. 고대적부터 황실의 여인들과 시민층의 여인들 사이에 보편적으로 널리 사용되어 왔다.

특히 출산한 여성들의 시크릿존을 관리하기 위해서 주로 사용했다고 한다.

그 뿐만아니라 자무는 건강을위해서 주스.알약.캡술.화장품.미용재료.스파용품.의약품등과 같이 다양한 곳에 주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그리고 해가 거듭될 수록 자무는 인도네시아에서 큰 시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의 고체타입 세정제 자무스틱은 주변국가들 뿐만아니라 해외상인들이 좋아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유진플러스에서 수입한 LTV 크리스탈자무스틱은 인도네시아 현지 약국에서 팔리는 고체타입 세정제의 대표적이다.

신비롭고 영롱한 초록빛과 양쪽이 둥글어서 사용하기가 편하고 본제품 자체의 용기가 따로 있어서 보관및 휴대가 편하다. 또 기존의 다른 크리스탈제품보다 물빠짐이 적고 입자가 굉장히 부드럽다.

또 유진플러스에서 수입한 다른 고체타입 세정제 크리스탈자무스틱 VIEX-V는
현재
우리나라에도 잘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저렴하면서도 여성세정제로써 역활을 충실히 하고 있어서 마니아층들이 좋아하는 크리스탈제품이다.

여름은 다른 계절에 비해서 여성시크릿존을 잘 관리해주어야만 분비물양이나 분비물의 냄새를 잡아 줄 수 있다.

 

VIEX-V 크리스탈스틱 역시 사용하기 편하고 사용 후엔 반드시 건조보관을 해주어야 한다.

사용기간이 길지만 충격에 약해서 깨지기가 쉽다. 하지만 깨졌다 할지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깨진 조각들을 물에 희석 시켜 사용하거나 희석시킨 물을 분무기 공병에 넣어서 사용하면 보관도 간편하고 휴대하기도 좋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가능하여 손에 직접 닿지 않아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