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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이야기/기타이야기

엑셀 체크박스 삽입하기

엑셀 체크박스 삽입하기

 

직장,학교,개인적인 일로 엑셀을 사용할 일이 많은것 같아요.

특히,5월,10월이 황금연휴가 있어서 해외여행이나

혹은 국내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예요.

 

대부분 사람들은 여행이든 해야 할일이든 체크리스트를

만들잖아요. 그때 이것은 챙겼나 안챙겼나

혹은 이일은 했나 안했나 하는 하는 경우 생기지요.

그래서 엑셀 체크박스 삽입하는 방법을 알아 봤어요.

 

위 이미지에서 1번클릭>>>2번 엑셀옵션 클릭

 

 


 

2번 엑셀옵션 클릭 >>>>>위의 창 팝업 >>>>>3번 사용자 지정 클릭

 

▼▼▼▼

 

 

 

3번 사용자 지정 클릭>>>>> 위의 팝업창 >>>>> 왼쪽 구분창>>4번 컨트롤삽입 클릭>>>>>>

 

5번 추가버튼 클릭>>>>오른쪽 저장창에  컨트롤삽입 추가됨

 

 


 

 

다시 엑셀을 열개되면 7번과 같이 컨트롤삽입 표시가 엑셀상단에 뜨게돼요.

 

7번 빨간색 화살표가 가르치는것을 클릭

 


 

 

위에서 7번을 클릭>>>>8번의 양식컨트롤 박스 안에서 체크박스 클릭>>>

 

엑셀에 미리 준비해둔 양식에 필요한 부분에 9번처럼 체크박스 삽입>>>

 

체크박스가 필요한만큼 10번처럼 드레그 >>>> 예시되어 있는것처럼

 

필수준비물에서 준비되어 있는 표  11번처럼 체크

 

이렇게 하면 엑셀 체크박스 삽입하기가 완성되요.

엘섹은 사용하면 할 수 록 편한 것같아요.

간단하게 포스팅해본 엑셀 체크박스 삽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