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이야기

여성청결제추천

여성청결제추천

 

 

여성청결제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했던 순간까지

나이 들도록 여성청결제를 사용해본적이 없었어요.

 

미혼이였을때 친구집에서 처음 여성청결제라고 본것이

물에 희석시켜 씻어내는

빨간색이였던것으로 기억해요.

 

아마 그때 친구에게,

"야! 넌 이런것도 사용하나?" 하고 살짝 핀잔을

줬던것같아요.

친구의 당황스러워 했던 얼굴이 생각나네요.

 

 

 

 

기혼자가 되었어도 여성청결제를 전혀 생각지도

중요하게 여기지도 않았지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여성시크릿존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하더라고요.

 

평소보다 분비물 양도 많아지고

분비물의 색깔도 달라지고

살짝 걱정은 되었지만 그저

피곤해서 잠시 일시적인 현상이겠거니 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어요.

 

그러다가 분비물에 피가 섞여 나오면서 심각성을

인식하고 산부인과를 방문했더니

자궁에 문제가 발생한것을 알게되었어요.

 

급하게 수술날을 잡고 수술하고

지금은 정기적으로 산부인과를 방문해서

 자궁을 확인하고 있어요.

 

 

 

 

 

가끔 날씨가 더울때나 습할때는 가렵기도 하고

냄새가 심해지는것 지지요.

또 꽉끼는 옷을 입거나 ,생리전후로도 냄새가

심하고 특히 피곤한 날엔 시크릿존이 쓰리기도 했어요.

 

그러면서 시크릿존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여성청결제에 관심을 갖게되었지요.

 

친구가 저가-고가의 여성청결제를 사용해보고

본인이 사용해보고 좋았다고

저에게 여성청결제추천을 해줬어요.

 

그게 바로 

 

 자무 만자카니 여성청결제였어요.

 

 

 

 

 

친구가 추천해준 여성청결제추천 품인

 

자무 만자카니 여성청결제를 유진플러스에서 구입했어요.

처음엔 잘 몰라서 용량이 적은것으로 구입했다가

 

지금은 200ml로 재구매해서 욕실에 다른 생활용품이랑

같이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확실하게 분비물로 인해 찜찜함과 악취. 가려움증을 잡아주고

이국적인 향기로 남편도 좋아하지만

매달 매직에 걸리는 그날의 냄새까지 잡아주어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예요.

 

또 자무 만자카니 여성청결제로 뒷마무리를 하면

시원함과 청결감을 느낄 수 있고,

 

사랑을 나누는 그날에도 사용해주니

남편도 좋아하고 저도 만족스러워요.

 

여성청결제추천을 문의한다면 단연코

 자무 만자카니 여성청결제를 추천해드릴거예요.

 

친구도 추천해준다는 여성청결제

 

자무 만자카니

 

여성청결제추천

 

자무 만자카니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